수익구조 분석
제휴사의 평균 연간 매출 분석
일반적인 제휴사의 경우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꾸준히 홍보 활동을 했을 때 좌측 그래프의 녹색선과 같이 실적이 매년 큰 변동이 없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원인은 게시한 제휴링크를 거쳐서 구매에 까지 이루어진 경우, 그 퍈매실적에 그친다는 것이다. 즉, 계속해서 홍보 활동이 이루어지고 그로 인해 고객이 유입되어야만 평균을 유지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하지만, 코밀리언의 경우에는 홍보활동으로 유입된 고객의 추후 재구매에도 그 판매실적이 인정되기 때문에 계속해서 누적되는 효과로 인해 빨간색 선과 같이 시간이 지날수록 우상향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신규 매출과 재구매 매출
제휴사의 홍보로 인해 매달 유입되는 신규 방문자의 구매는 평균치를 밑돌거나 웃돌거나 큰 차이는 없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제휴마케팅 업체의 제휴사는 계속해서 홍보 활동이 이루어져도 수수료의 차이는 많지 않습니다. 오른쪽 그래프의 녹색바의 형태를 띄게 됩니다.
하지만, 코밀리언의 경우에는 새로 유입된 고객도 있지만, 기존에 유입되었던 모든 고객의 재구매에 대한 수수료까지 더해져서 오른쪽 그래프의 회색바와 같이 시간이 지날수록 실적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됩니다.
시작점은 차이가 없지만 갈수록 그 차이는 벌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